오랫만에 좀 아스트랄한 떡밥이 떨어 졌습니다.!

결국 나와 버렸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일본에서 결국 등장해 버렸습니다.. 과거 MS땅 시리즈가 나오면서 모에화 되었던 것이 이번엔 스마트폰 라인이군요.. 왼쪽 부터 애플/카시오/도시바/LG/삼성/샤프/소니/HTC/모토롤라 순이며, 같은 학교는 애플 빼고 나머지 입니다.

 google선생(만화상)의 총망을 받는 5인방에는 LG/삼성/소니/HTC/모토롤라 5인조네요.. =ㅅ=;... 좀 우스운 설정인데 개성적표현이 된건 삼성과 HTC정도랄까요? ㅋㅋ

 모범학생 1대에 HTC 2,3대는 삼성이 뽑혔다. 라며, 레퍼런스폰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군요..

검은색의 나와 흰색의 나 어느쪽이좋아? (라고 써져 있군요. 일본쪽 홈피)

  일본이니까 가능한 이야기 겠지만.. 예전의 MS땅 만큼의 인기를 구가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LG같은 경우는 금성을 모티브로 했다는데.. 잘은 모르겠고.. 한국적 이미지 때문에 앞고름을 저리 매었다. 라는 작가의 이야기가 있었지만.. 솔직히 그부분은..... 미궁으로..

 여튼 삼성라인은 우주계느낌이라.. 안드로메다형 그림이 많군요.

1화.. 샤프의 이야기인데..음 그것보다 삼성의 괴이한 디자인도 죽이는 군요.


 1화에서는 거의 괴물 수준입니다.ㅋㅋㅋ (내용은 뭐 전체 해석은 안하겠지만. 일본 내수 1위였던 샤프의 도전과 우수 학생 5인방의 이야기이긴 한데.. 음..뭐 한국내에선 크게 와닿지가 않네요.. 미안한 이야기지만 모토로라같은 경우나 소니는도 국내에선 크게 히트를 못치고 있기 때문에..(LG도 마찬가지 HTC도..=ㅅ=;..)..넘어 갑시다..


HTC 입니다.ㅋㅋㅋ Sense 랩스커트가 인상적..


여튼초대 모범학생(넥서스원)인 대만인의 HTC는 교복위에 sense UI를 랩스커트로 착용 하고 있군요..

우주 빠숑 선두주자 삼숭...


삼성은 우주복(갤럭시) 컨셉과 안드로빔을 쓰는 총이 챠밍 포인트 라는데..(점점 안드로메다로 가는 군요..)

여튼 업계 설명을 만화로 해준다는 점은 재미 있습니다.


싸워라 싸워!!!


 뭐 얼마전의 법정 분쟁으로 난리가 났었으니 이런식의 표현입니다... 옆학교의 애플과 서로 싸우고 있...

 일본의 모에화는 유명하니 넘어가고 주간지에 비정기 연재 중이니 혹시소식이 있다면, 알려 드리겠습니다. 마지막은 신년 작가 인사로 안드로이드 바탕화면 하나 투척을 하였군요..

안드로이드빔!!!!


안드로이드빔을 쏘는 삼성의 모습입니다..(응?)

뭐 어쨌든 업계 설명 만화에 한국 캐릭터가 둘이 들어가있는건 선도기업이라는 점이니.. 기분이 나쁘진 않군요..^_^
자세한 원본기사를 보실분은 클릭 바랍니다.

아마도 조만간 일본 동인 계열에서는 업계라인이 아니라 폰별 캐릭터가 고퀄로 등장하지 않을까 생각을 해 봅니다.
(이미 등장해 있을꺼라 생각되지만 찾지는 않을 예정입니다. 언젠가 풍문에 들려 오겠지요..ㅋㅋ)







추천에 힘이 납니다. 감사합니다 :D

Copyright Mujin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당신의 상콤한 트랙백과 댓글이 무진군의 블로그질에 비타민이 됩니다 '_'/
Trackback(0) : Comment (4)

엮는 주소 :: http://www.mujinism.com/trackback/2129 관련글 쓰기

당신의 소중한 댓글에 감사 합니다.

  1. 으흐흐 재미난 발상이군요. 역시 일본이니까 가능한..ㅋ

    • 안드로이드 관련 글을 많이 쓰시는 김군님..은 주목할 글감아닌가요? ㅋㅋㅋ 문자도 드렸지만 새해 복마~~~니~ 받으세요! 닭먹으러 가야 하는데..ㅋㅋ

  2. 안드로이드 빔은 미래지향적이거나 아스트랄한게 아니라 구글 OS 아이스크림 샌드위치의 기능인걸로 압니다. 그걸 표현한 거겠죠. 그나저나 일본은 ㅋㅋㅋ

    • 그렇군요..갤럭시라는 이름 때문에 일부러 설정을 그리 한듯 합니다^^; katori님도 아시듯이 ics의 기능이니..삼성 고유의 것은 아니지요... 1화 이후부터는 멋대로 머리를 기르고 등장..갤럭시 넥서스니까.. 그렇겠지만. 재미 있는 나라지요.. 구경하는 상황에서는 흥미롭습니다.ㅋ (만화 2화에는 "울트라맨 같은 이름을 해가지고!!" 라고 울부 짖는 샤프의 이야기도 나오지요.) 배경 설명으로는 샤프의 제품 발표회 바로 전에 갤럭시 넥서스 발표로 이슈건덕지도 못된.. 그러고 보면.. 안드로이드 진영에서 일본내에서도 국내 회사가 꽤 우위에 있는 듯합니다.